(2023-2학기) 석유화학 패스트트랙 프로그램

  • 전체 학생
  • 전체 학년/전체 성별
  • 전체 학과
  • eunbin@ulsan.ac.kr
  • 052-220-5747
  • ZOOM 및 MH컨벤션웨딩홀
◈ 석유화학 산업 분야 직무 역량 향상 프로그램 진행
◈ 석유화학 산업의 채용트렌드에 맞추어 산업특강, 직무특강, 합격전략특강, 및 현업에서 요구하는 직무 역량 특강으로 All-in-One 취업지원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○  롯데케미칼, 롯데정밀화학에서는 직무PT 면접 본다는 사실! 알고계신가요?

○  석유/정유 업계로 취업하고 싶은데 지원동기 작성이 어렵다구요?

 




구분

과정 명

교육 일자

시간 / 형식 / 인원

교육 내용

1

산업 특강

9.12.(화)

18:00~21:00 (3H)

/ 비대면 100명 내외


- 정유/석유화학 산업의 밸류체인

 *원료/공정/용도 이해하기


- 석유화학 시장의 이슈와 전략

 *석유화학 업계 현황 

 *울산 석유화학 단지 특징 등


- 친환경 트렌드의 깊고 넓은 이해

 *넷제로 실행방향(3개) 상세 설명


2

직무 특강

9.13.(수)

18:00~21:00 (3H)

/ 비대면 100명 내외


- 화공엔지니어 직무의 A to Z

 *KPI와 업무 리스트 등


- 현직자가 관심 가지는 주요 현업과

   어필할 역량 매칭하기 1

 *공정 핵심지표 선정과 관리

 *트러블슈팅

 *공정 개선을 위한 변경관리검


3

합격 전략 특강

9.14.(목)

18:00~21:00 (3H)

/ 비대면 100명 내외


- 현직자의 취업 꿀팁 공개


- 채용면접관의 면접 대비

 * 직무 PT 사전과제 및 해설

 * 차별화된 답변 구성법

 * 실무/임원 면접 주요 출제 질문


4

실무 특강

9.15.(금)

10:00~12:00 (2H)

13:00~15:00 (2H)

/ 대면 50명


- 현직자가 관심 가지는 주요 현업과

  어필할 역량 매칭하기 2

 * 위험성평가(HAZOP) 수행

 * C&E Chart 작성

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9.15. 실무특강 1차접수 마감되었습니다. 

         희망자는 전화주세요!!! 052-220-5747



◈ 신청대상: 울산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(선착순 모집, 졸업생은 졸업 후 2년 이내여야 함)

◈ 신청방법: U-STAR 신청 

◈ 신청기간: 2023. 9. 5.(화) ~ 9. 14. (목) 13:00

◈ 일정: 2023. 9. 12.(화) 18:00~ 9. 15. 15:00 (상세일정 위의 표 참고)

◈ 장소: ZOOM 및 MH컨벤션웨딩홀(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26)

   ※ 비대면 수업 안내: 수업안내(zoom링크 포함) 문자 발송

   ※ 대면 수업 안내: [MH컨벤션웨딩홀] 장소까지 개별로 이동하시면 됩니다.

   ※ 특전 : 15일 강의자료 제공 !! 중식  및 다과 제공

   ※ 무단으로 불참 및 당일 불참시 3개월동안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불가(취소는 다른 학생들의 참여기회를 빼앗게 됩니다.)



◈ 대기 인원의 경우, 결원 발생 시 순차적으로 연락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!

◈ 학과 수업이랑 겹칠 시 수업대체확인서 발급(참여확인증 발급) 가능 합니다. 

    인정여부는 교수님의 고유권한이므로 교수님께 사전 질의응답 해주시면 됩니다. 

   (단!! 일자별로 80%이상 수강하셔야 발급가능합니다.) 
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장학

    75
    부터
    까지

    43 명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
  • 장학

    75
    부터
    까지

    50 명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
  • 장학

    75
    부터
    까지

    44 명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
  • 장학

    100
    부터
    까지

    32 명 / 60 명

    (최대 11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