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2023-2학기) 학생 자체운영 취업동아리 3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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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khw6159@ulsan.ac.kr
  • 052-259-1330
  • 울산대학교
- 관심분야 취업정보제공
- 교육 프로그램
- 동아리 활동지원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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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부내용

★학생 자체운영 취업동아리 활동지원 신청 안내★

취업지원팀에서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취업준비를 지원하고자, 아래와 같이 학생 자체운영 취업동아리의 활동을 지원합니다. 

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
□ 신청방법(3차 모집)

- 활동지원 신청기간: ~ 9. 22.(금)까지

- 신청대상: 울산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

- 신청방법: U-STAR를 통하여 동아리 회장이 지원서 제출

- 모집인원: 15개 동아리 또는 80명 내외 (신청이 많을 경우, 조기 마감될 수 있음)

- 선정방법: 신청서 심사(학습의지 및 프로그램 취지 적합성)를 통한 지원동아리 선정

- 지원 취업동아리 발표: 9. 20.(수) / 동아리 회장에게 개별 안내

- 지원동아리 추가모집: 향후 프로그램 참여 동아리 추가모집 예정

모집차수

3차

4차

모집시기

8.31.(목)~9.15.(금)

10월 말


□ 지원 주요내용

- 활동지원 기간: 2023. 10. 4.(화) ~ 1. 26.(금) / 기간 내 활동기간 동아리별 자율 지정

- 지원내용

구분

내용

관심분야 취업정보제공

관심분야 채용정보 제공, 요청 시 서류/자소서/면접 컨설팅

교육 프로그램

통합교육 제공, 취업캠프 및 취업 프로그램 우선선발

동아리 활동지원비

동아리 활동지원비(회의비, 도서비, 비품 등)

※ 회의비: 인당 20,000원/월 1회 ※ 도서지원비: 인당 50,000원

※ 기존문제집 80% 이상 사용 검수 후 추가 도서 구매 가능

□ 유의사항 및 의무사항

- 동아리활동: 주 1회/2시간 이상 대면모임(동아리 출석현황 및 증빙사진 제출)

- 취업 교육 프로그램 학기당 1회 이상 참여, 4-2학기 활동 회원 1개 기업 이상 입사지원

- 장기 미활동, 모임시간 및 참석인원 허위사실 적발 시 동아리 지원 정지

- ‘리더스클럽 16기’와 중복 신청 금지

- 월별 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

- 활동지원비 지급 방법

구분

내용

동아리 회의비

울산대학교 사업자번호로 현금영수증 제출 시 동아리 회장에게 지급

※ 매월 말 월별 활동보고서를 통해 제출하며, 지원한도 내에서 추후 지급

도서지원비,

소모품(A4지 등)

취업지원팀 담당자를 통해 통합구매


□ 문의: 취업지원팀 김혜원(052-259-1330)
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(2023-2학기) 학생 자체운영 취업동아리 3차

    ~

    부터
    까지

    10 팀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
  •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
  • 10 Éxito

    ~

    박** (2019****)

    (5명)

    참여승인
  • 9 P들의 취업여정

    ~

    차** (2019****)

    (6명)

    참여승인
  • 8 경영회계취뽀

    ~

    최** (2020****)

    (6명)

    참여승인
  • 7 미팅

    ~

    변** (2021****)

    (5명)

    참여승인
  • 6 백광민과 아이들

    ~

    백** (2018****)

    (8명)

    참여승인
  • 5 전기 뿌수기

    ~

    김** (2018****)

    (6명)

    참여승인
  • 4 주거취뽀하자

    ~

    류** (2019****)

    (5명)

    참여승인
  • 3 취(업)하고싶다

    ~

    박** (2020****)

    (5명)

    참여승인
  • 2 취얼업

    ~

    정** (2020****)

    (5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 취업원행

    ~

    문** (2018****)

    (7명)

    참여승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