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21년 11월 4주 대학생활+비교과프로그램 안내
  • 작성자
  • 작성일자
  • 조회1,691

안녕하세요. 울산대학교 교육성과관리센터, 비교과통합지원센터 정성민입니다. 


갑작스런 추위가 찾아와서 몸이 움츠러듭니다.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? 일부 대면으로 전환한 강의와 활동들로 친구들의 실물을 보게 된 일은 어땠을지 궁금합니다. 일전에 안내드린바와 같이 코로나로 인해 기대했던 것 만큼 충분한 대학생활을 경험하지 못하고 있을 20학번, 21학번 새내기들을 위해 11월 4주 정보를 안내합니다.  조금만 더 관심을 가지고 학교 홈페이지를 살펴주시고, 이런저런 프로그램에 용기내어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아직 여러분들이 누릴 혜택과 기회는 많은데, 참가자는 작아서 늘 경쟁이 없습니다. 조금만 용기내어, 한 번만 더 클/릭/하고 작/성/하고 참/여/해주세요.  


궁금한 내용은 링크(파란색)를 타고 들어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 


1. 새내기 네트워킹 파티

학점, 장학금, 공모전, 편입, 복수전공, 전과, 대외활동, 알바, 대학원진학, 해외여행, 학생회활동 등 다양한 경험을 한 좋은 선배들과 다른 전공의 친구들과 즐겁게 대화하는 네트워킹 행사를 마련했습니다. 푸짐한 식사를 제공하는 행사에, 진짜 재미있고 신나는 대학생활을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새내기 여러분들을 선/착/순/ 초대합니다. 


2.  동계 영어몰입캠프

아이고, 다 모르겠고 마스크쓰고 지내야 하는 이번 겨울방학. 우선 영어실력이라도 올려두겠다 생각하시면 영어몰입캠프에 신청하세요. 수강료가 10만원인데, 출석을 80%하면 수강료가 전액반환됩니다. 무조건 성적은 오릅니다.  


3. 비교과 참여 수기 공모전

지난 한 해, 어려웠지만 학교에서 뭐라도 했던 친구들에게 작지만 상금 주려고 대회 열었어요. 많이 신청해주세요. 


4. 제1회 울산국제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 

우리 대학은 봉사활동 시간이 있어야 졸업할 수 있어요. 울산에 첫번째 국제영화제가 열리는데, 자봉으로 함께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? 


5. AI와 빅데이터 활용 특강

전세계적으로 핫한 주제임에도 불구하고, 사실 잘 모르는 분야입니다. 비대면 실시간 강의로 진행되는 특강에 참여해서 메가트렌드를 이해해봅시다. 


6. 예술대학 내 문화예술 연계전공 신설

국가공인 무대예술전문인 3급, 국가공인 문화예술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문화예술 연계전공이 신설되었다고 합니다. 참고해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. 


하루에 한 번 학교홈페이지(https://www.ulsan.ac.kr/kor/Main.do), 비교과홈페이지(https://ustar.ulsan.ac.kr/ko/program/ALL) 방문을 습관화 하는 것이 돈 버는 방법이라는 것을 여러분들도 곧 알게 될 것 같아요. 자기 돈 내고 대학 다니는 학생이 없어지기를 기대합니다. 


몸도 마음도 건강하시길, 그리고 기말고사 준비 잘 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