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2023-1학기) 학생 자체운영 취업동아리 1차

  • 전체 학생
  • 전체 학년/전체 성별
  • 전체 학과
  • khw6159@ulsan.ac.kr
  • 052-259-1330
  • 모임 장소 자체 지정
- 관심분야 취업정보제공
- 교육 프로그램
- 동아리 활동지원비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학생 자체운영 취업동아리 활동지원 신청 안내


취업지원팀에서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취업준비를 지원하고자, 아래와 같이 학생 자체운영 취업동아리의 활동을 지원합니다.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
□ 신청방법(1차 모집)

- 활동지원 신청기간: ~ 3. 23.(목)까지

- 신청대상: 울산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

(졸업생, 졸업유예생의 경우 참여는 가능하나 도서지원비 등 직접지원금 수혜 불가)

- 신청방법: U-STAR를 통하여 동아리 회장이 지원서 제출(첨부파일: 취업동아리 활동지원 신청서 양식)

- 모집인원: 20개 동아리 또는 150명 내외 (신청이 많을 경우, 조기 마감될 수 있음)

- 선정방법: 신청서 심사(학습의지 및 프로그램 취지 적합성)를 통한 지원동아리 선정

- 지원 취업동아리 발표: 3. 28.(화) / 동아리 회장에게 개별 안내

- 지원동아리 추가모집: 향후 프로그램 참여 동아리 추가모집 예정

모집차수

1차

2차

3차

4차

5차

모집시기

~3.22.(수)

5월 말

9월 말

11월 말

12월 말


□ 지원 주요내용

- 활동지원 기간: 2023. 4. 3.(월) ~ 1. 26.(금) / 기간 내 활동기간 동아리별 자율 지정

- 오리엔테이션: 2023. 4. 3.(화), 13:00 / 동아리별 1인(동아리 회장 또는 대리인) 필참

- 지원내용

구분

내용

관심분야 취업정보제공

관심분야 채용정보 제공, 요청 시 서류/자소서/면접 컨설팅

교육 프로그램

통합교육 제공, 취업캠프 및 취업 프로그램 우선선발

동아리 활동지원비

동아리 활동지원비(회의비, 도서비, 비품 등)

※ 회의비: 인당 5,000원/2회 ※ 도서지원비: 인당 30,000원


□ 유의사항 및 의무사항

- 동아리활동: 주 1회/2시간 이상 대면모임(동아리 출석현황 및 증빙사진 제출)

- 취업 교육 프로그램 학기당 1회 이상 참여, 4-2학기 활동 회원 1개 기업 이상 입사지원

- 장기 미활동, 모임시간 및 참석인원 허위사실 적발 시 동아리 지원 정지

- ‘리더스클럽 16기’와 중복 신청 금지

- 월별 동아리 활동보고서 제출

- 활동지원비 지급 방법

구분

내용

동아리 회의비

울산대학교 사업자번호로 현금영수증 제출 시 동아리 회장에게 지급

※ 매월 말 월별 활동보고서를 통해 제출하며, 지원한도 내에서 추후 지급

도서지원비,

소모품(A4지 등)

취업지원팀 담당자를 통해 통합구매


□ 문의: 취업지원팀 김혜원(052-259-1330)
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(2023-1학기) 학생 자체운영 취업동아리 1차

    ~

    부터
    까지

    6 팀 / 무제한

    접수인원 제한없음

    종료
  • 팀명 / 상세내역 팀장 / 팀원 팀 신청현황 신청하기
  • 6 F&N 취업동아리

    ~

    이** (2019****)

    (5명)

    참여승인
  • 5 건설환경공학부 취업 동아리

    ~

    천** (2019****)

    (6명)

    참여승인
  • 4 실과 바늘

    ~

    이** (2019****)

    (8명)

    참여승인
  • 3 에네르기

    ~

    고** (2019****)

    (5명)

    참여승인
  • 2 이공계열 R&D관련 취업 동아리

    ~

    오** (2020****)

    (7명)

    참여승인
  • 1 취취뽀뽀

    ~

    이** (2021****)

    (5명)

    참여승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