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디자인,예술 전문인력양성 프로그램

  • 전체 학생
  • 전체 학년/전체 성별
  • 전체 학과
  • ulsancareer@ulsan.ac.kr
  • 052-220-5752
  • 울산대학교 학생회관 22호관
○ 직무 탐색 기회 제공, 직무 필수 역량 학습, 현직자 취업 경험 공유 프로그램 제 공을 통해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한 정보 획득 ‧ 직무별 커리어 패스 탐색 기대
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핵심역량 지수
나의 역량 지수
로그인이 필요합니다
나의 신청내역
  •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
세부내용

[ 울산대학교 2022학년도 디자인,예술 전문인력양성 프로그램 ]


< 2022학년도 디자인, 예술 전문인력양성 프로그램 >

LG전자, 제일기획, CJ ENM 등 디자인, 예술 분야 대기업 현직자 멘토링으로 구성

◈ 포트폴리오 및 취업 특강 프로그램 제공

◈ 신청 대상자: 울산대학교 재학생 및  졸업 후 2년 이내 청년, 졸업 후 2년 이상의 만34세


 

※ 강사 및 센터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step1) 11/15(화)~11/18(금) 19:00~21:00 (포트폴리오 및 직무)

○ 희망하는 강좌 선택 수강 가능 / 중복 수강 가능.

○ (세부내용)

  - 직무 분야 포트폴리오 작성 특강

     : 주요 업무에 대한 작성 노하우 / 포트폴리오 사례 공유 / 멘토 취업 준비 과정

 ○ (신청 방식) : 하단 담당자 전화 및 U-Star 개별 접수

 ○ (신청 기간) : 마감기한 22. 11.14. (월)~ 16:00  

 ○ (진행 방식) : 비대면 상담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step2) 11/22(화)~11/25(금) 19:00~21:00 (취업특강)

○ 희망하는 강좌 선택 수강 가능 / 중복 수강 가능.

○ (세부내용)

  -  채용 트렌드 및 취업 전략을 학습하는 강의형 클래스

     : 기업 채용 트렌드 / 채용 프로세스 / 기업, 직무 분석 방법 / 자소서,면접 준비

 ○ (신청 방식) : 하단 담당자 전화 및 U-Star 개별 접수

 ○ (신청 기간) : 마감기한 22. 11.21. (월)~ 16:00  

 ○ (진행 방식) : 비대면 상담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step3) 11/30(수) ~ 13:00 ( 취업매칭_정보제공 및 취업알선 )

○ (수강내용) :  추천 채용 인력풀 등록

○ (진행방식) : 첨부 링크(폼)을 통해 입력  https://naver.me/ID1K0zGu

○ (신청 기간) : 11/30(수) 13시 신청건에 한함


step 1~3 ) 전과정 수료자 중 우수자 20명 기념품 증정 예정. 

프로그램 우수 참여자 선발 기준

1) 추천채용 인력풀 등록 및 필수서류 제출 

(1) 추천채용 등록 url 네이버 폼 (naver.com)

( U-Star 파일 다운로드 후 ' 디자인, 예술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 참여 후기' ulsancareer@ulsan.ac.kr)

※ 파일명의 경우, 반드시 [ 이름(학번8자리)_hwp(파일형식:한글) / 예시_홍길동(20201234 )_hwp ] 변경하여 발송

2) step 1 수료 및 step2 과정(최소 2개) 이수 + 추천채용 등록 + 참여후기 제출 

3) 기념품: 스타벅스 실물카드 (3만원권 )

4) 발표 날짜 : 22.11.29.(화) 17시 개별 문자 발송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<문의>  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052-220-5752~5753

상세일정 및 신청하기
  •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14 명 / 40 명

    (최대 5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21 명 / 40 명

    (최대 5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2 명 / 40 명

    (최대 5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12 명 / 40 명

    (최대 5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17 명 / 40 명

    (최대 5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6 명 / 40 명

    (최대 5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11 명 / 40 명

    (최대 5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2 명 / 20 명

    (최대 3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
  • 부터
    까지

    9 명 / 40 명

    (최대 50 명 접수가능)

    종료